군자 고메 - 후토마끼 맛있는 맛집이자 술집

 

 

군자 고메 - 후토마끼 맛집, 하이볼 맛있는 술집

 

군자에 생긴 지 얼마 안된 이자까야, 고메를 다녀왔습니다. 평들이 좋길래 한번 다녀와야겠다 찜해놓고 있었는데 오늘에서야 다녀왔네요! 

 

군자 맛집이 점점 더 많이지고 있는 요즘인데요. 고메에서 후토마끼와 하이볼을 맛있게 즐기고 와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군자 고메 위치

 

이자까야 고메는 군자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군자역 5번 출구 혹은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만, 5번 출구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게가 약간 눈에 안 띌 수 있는데, 족발야시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제가 가게 사진 찍는 걸 깜박해서 아래에 네이버에 올라와있는 업체사진을 가져왔어요.

 

 

군자 고메 업체사진 - 가게 외부 내부

 

가게가 겉에서 보기에는 협소해보였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테이블 수가 많았습니다.

 

군자 고메 업체사진 - 가게 내부

 

오후 7시쯤 들어갔는데, 얼마 안 있어서 모든 테이블이 꽉 찼습니다.

 

 

 

 

군자 고메 메뉴

 

 

군자 맛집 고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점심 때는 런치 메뉴가 따로 있는 것 같고 저녁 시간대에는 아래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저녁 식사와 함께 가볍게 하이볼을 즐기러 간거라, 후토마끼(25,000원)와 전복 내장 파스타(18,000원)를 주문했습니다. 

 

 

 

후토마끼는 한정수량만 판매하는 듯 했는데, 일찍 가서 그런지 주문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산토리 하이볼(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아, 고메에 얼그레이 하이볼도 있더라고요!

 

 

 

 

군자 맛집 고메

 

 

먼저 산토리 하이볼이 먼저 나왔어요. 하이볼은 언제 마셔도 맛있는 듯. 

 

밑반찬이 같이 나왔는데, 이게 뭔지 못 물어봤네요. 연근? 마?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군자 고메 전복 내장 파스타

 

조금 기다리니 곧 주문한 전복 내장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꼬릿한 치즈 냄새가 풍기며 꾸덕해보이는 소스가 맛있어보였어요. 

 

 

군자 고메 맛집 술집

 

맛은, 음 전복죽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간이 약간 심심한 듯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살짝 더 짭쪼름해도 좋을 것 같긴 하지만 접시는 싹 비웠더라는.

 

 

군자 고메 맛집 술집
군자 고메 후토마끼

 

다음으로 혼마구로 후토마끼! 다른 곳에서 처음 후토마끼를 접했을 땐 이 큰 걸 어떻게 한입에 다 넣나 싶었지만, 생각보다 사람 입은 크더라구요. 

 

그리고 한 입에 먹어야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는 후토마끼. 여러 식당에서 후토마끼를 맛봤는데, 고메의 후토마끼도 맛있었습니다. 추천하는 메뉴에요! 25,000원이라는 높은 가격대이긴 하지만 양이 결코 적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두 메뉴를 다 먹어갈 때쯤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그리고 하이볼을 한 잔 더 주문해야겠어서, 얼그레이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군자 고메 맛집 술집
군자 고메 얼그레이 하이볼

 

솔직히 얼그레이 하이볼 있는지 몰랐는데, 우연히 만나게 되니 안 시킬 수 없었어요. 

 

얼그레이 하이볼 레시피가 궁금해서 찾아보고 제가 아래 글처럼 포스팅까지 썼었거든요.

 

 

얼그레이 하이볼 레시피 - 나혼산 박나래 하이볼 만들기💁‍♀️

얼그레이 하이볼 레시피 나혼자산다의 박나래님이 유명 맛집에서 12잔을 마셨다는 화제의 술! 얼그레이 하이볼 레시피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뱃길이 열린다는 그 맛!ㅋㅋㅋ 달달한 맛과 쌉쌀한

martheco.tistory.com

 

 

군자 고메 얼그레이 하이볼은 얼그레이의 쌉쌀함과 산토리 위스키 맛이 적절히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원조 얼그레이 하이볼을 먹어보진 못해서 비교하진 못하지만, 고메 얼그레이 하이볼도 더 마시고 싶은 맛이었어요.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하이볼 마시며 수다 떨다 보니 시간이 너무 잘 가더라구요.

 

한잔 다 마시고, "아 좀 더 마시고 싶은데?"하는 아쉬움이 들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일어났습니다.

 

 

군자 맛집이자 술집으로 소개드릴 수 있는 고메! 메뉴로는 후토마끼를 추천하며, 얼그레이 하이볼과 함께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군자에 고메 말고도 가보면 좋을 식당들이 많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들을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함께보면 좋은 글

 

보난자커피 군자점 - 능동...점점 핫해져? (어린이대공원역 맛집)

보난자커피 군자 어린이대공원 신상 카페 보난자커피 군자점이 어린이대공원 근처에 자리잡았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에 첨부해두려고 하는데, 어린이대공원역과 군자역 사이라서 어디서 내리

martheco.tistory.com

 

 

 

멕시칼리 - 아차산역 타코 맛집, 피쉬타코 꼭먹기 저장★

멕시칼리 - 내가 먹어본 타코 중 제일 맛있었다 아차산역과 어린이대공원 후문 부근에 있는 타코 맛집, 멕시칼리가 오늘의 포스팅 주제이다. 몇 달 전에 언니가 미리 먹어보고 와서 추천하던 타

martheco.tistory.com

 

 

 

군자역 맛집 마쿠에 - 치즈카츠, 가라아게 추천

군자역 맛집 마쿠에 내돈내산 군자역 주변에 은근 맛집이 많다. 이제 이 동네 2년차이긴 하지만 꽤 많은 음식점을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가봐야겠다 싶은 곳들이 계속 생겨나는 신기한 곳이다.

marthec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