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맛집 마쿠에 - 치즈카츠, 가라아게 추천

 

 

군자역 맛집 마쿠에 내돈내산

 

 

군자역 주변에 은근 맛집이 많다. 이제 이 동네 2년차이긴 하지만 꽤 많은 음식점을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가봐야겠다 싶은 곳들이 계속 생겨나는 신기한 곳이다. 

 

오늘은 어제 처음 다녀온 군자역 근처 맛집 마쿠에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돈까스 집인데 메뉴가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다. 

 

 

군자역 맛집 마쿠에

 

 

 

군자역 맛집 마쿠에 위치

 

 

 

 

마쿠에는 군자역 3번 출구에서 가깝다. 처음에 지도에 간판없는 식당이라고 쓰여있어서 찾기 어려우려나 했는데 이번에 가보니 간판이 있었다. 

 

 

군자역 맛집 마쿠에 사진

 

초록색의 작은 팻말도 있고 MAKUE라고 적힌 간판도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길! 이전에 포스팅한 파스타 맛집 마우로아 바로 옆이다. 마우로아도 분위기가 좋고 음식이 맛있는 곳이라 추천하는 식당.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보시길.

 

 

 

 

군자 맛집 마우로아 + 분위기 좋은 신상 와인바 리틀빗드렁크

이제 이 지역에서 2년 가까이 되가다 보니 그래도 맛집 몇 군데는 알게 되었는데, 그 중 두 번째 갔던 파스타 맛집 한 곳과 새로 발견한 와인바 한 곳을 오늘 소개해볼까 한다. 예전에는 몰랐던

martheco.tistory.com

 

 

 

군자역 맛집 마쿠에 메뉴

 

군자역 맛집 마쿠에 메뉴

 

마쿠에 메뉴 종류는 많지 않다. 돈카츠 치즈카츠, 가라아게, 우동, 메밀. 음식 가격은 거의 10,000원 정도. 우리는 돈카츠랑 치즈카츠에다가 사이드 메뉴로 가라아게 2p랑 카레 소스를 추가했다.

 

 

 

 

 

마쿠에는 테이블이 많진 않다. 4인 테이블 2개랑 2인 테이블 3개 정도? 우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자리가 많았는데, 피크 타임 되니까 금방 자리가 꽉 찼다.

 

 

 

 

 

키오스크를 통해서만 주문을 받는데, 현금으로 결제 시에는 직접 주문을 받으시는 듯했다. 가게가 크지 않아서 선택한 방법인 듯.

 

 

 

 

마쿠에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네이버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음료 서비스가 있었다.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거인 나는 가만히 있었다.

 

 

 

 

 

군자역 맛집 마쿠에 치즈카츠

 

음식은 정갈하게 준비되어 나왔다. 우선 치즈카츠부터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평소에 치즈카츠보다는 일반 돈까스를 더 잘 먹는 편인데, 마쿠에에서는 치즈카츠가 개인적으로 더 괜찮았다.

 

 

 

군자역 맛집 마쿠에 돈카츠

 

그렇다고 돈카츠가 맛이 없는 건 전혀 아님. 그냥 돈카츠도 맛있었다. 엄청 부드러워서 와구와구 먹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우린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

 

 

군자역 맛집 마쿠에 추천

 

그리고 카레 소스! 카레맛은 특별한 건 없었지만 맛있게 먹었다. 따듯해서 약간 스프처럼 계속 떠먹었다.

 

 

 

군자역 맛집 마쿠에 가라아게

 

마지막으로 마쿠에에서 꼭 주문해야 하는 메뉴. 가라아게! 가라아게가 진짜 맛있었다. 겉에는 바삭한데 안에 고기가 엄청엄청 부드러웠다.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가라아게랑은 다른 느낌이라 마쿠에에 간다면 가라아게를 추천한다.

 

 

 

 

군자역 근처에 맛집이 생각보다 많아서 요즘 열심히 돌아다니는 것 같다. 이제 날씨도 완전 풀리고 마스크도 해제되니 더 많이 돌아다녀야겠다 싶다. 군자역 맛집 마쿠에 추천하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끄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