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알쓸신잡> ⑩ 적금 깨알정보 알리기! 씨티 더드림(최대2.5%)

#적금

#적금추천

#여행적금?!

 

 

난 씨티은행에 계좌가 있고,

이번에 <씨티카드 X 카카오뱅크> 로 신용카드를 하나 만들게 되면서,

씨티뱅크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것저것 확인차 앱을 보다가, 요 이벤트를 알게되었다!

 

따끈따끈한 적금 정보였는데, 흠, 나 혼자만 알고 있는 것보다는 

나에게 유용한 정보,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리자 라는 마음이 많이 드는 요즘이어서!

요렇게 블로그에 글을 쪄본당! :>

 

그래서 내가 소개하고자 하는 적금은!

 

#씨티 더드림 적금!

 

 

 

현재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한다.

그 이벤트 덕에 최대 2.5%인데, 요 이벤트는 요번달까지 진행한다고 한당!

최저금리시대에, 크게 까다로운 조건 없이 이정도 이율은 꽤 좋다는 생각에 나또한

안그래도 계속 고민이었던 여행 적금을 이걸로 들까한다!ㅎㅎ

 

 

 

 

 

사실 더 혹했던 건, 첫거래고객에게는 3명 한정으로 아이패드 프로를 준다는 것....

제가 예금 통장이 있긴 한데....잔액이 천만원 미만이라...가능할 것 같은데요ㅠㅠ

 

그치만, 이걸 친구에게 말하니까 아마 높은 금액으로 적금을 드는 사람에게 줄거라고 해땨...

그러니 아마 난....안되겟지...ㅎㅎ

혹시 많은 금액을 보유하신 분, 적금 계획을 가지신 분...! 요걸 노려보시는 것도 조을 것 같네요! 허헣

아이패드 프로 그래도 난 언젠가 널 가질거란다^.^ 기다리렴 요놈.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가입기간이 길어질수록 이율이 높아진다는 것!!!

2~3년 내에 해외여행계획은 세울수 없기에 가능한 오래 하면 좋기에...아마 가입기간을 고민해보고

길게 설정할 것 같아서, 요 조건이 아주 좋다!

 

 

 

 

 

나머지는 유의사항!!!

이것은 꼭꼭 읽어보시고, 적금을 진행하셔요!

나도 다시 한번 쭉 읽어보고 조만간 적금을 들어야겟다!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