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오늘의 집 삼익침대 구매후기 (퀸사이즈/수납침대/내돈내산)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나의 침대가 왔다!

꺄아아아아아!!!!! 이햐후!

 

 

 



매트리스는 제외하고 받침만 주문! 
요 침대를 받기까지 15일정도 걸렸다!

이사와서 내 공간을 갖게 되면서 자취시작하고 처음으로, 10년만에! 침대를 쓰게 되는 것뜨.
매트리스 생활이 싫은 건 아니었지만, 침대갬성은 또 따로 있는 것이니께



무엇보다, 새로운 집이 수납공간이라고는 1도 눈씻고 찾아보기 힘들었기에,

"매트리스가 어차피 차지하는 공간이 있으니까 그 밑에 수납이 가능한 침대판을 놓자!"

라는 결론이 내려졌다.(물론 침대도 갖고 싶었규)

나의 침대 기준은 이것이었다.

1. 수납력이 좋은 것
2. 핸드폰 정도의 물건을 놓을 수 있는 헤드가 있는 것
3. 헤드에 조명이 달려있다면 금상첨화
4. 사이즈는 퀸!
5. 매트리스가 포함이 아닌 판매상품으로!

그 외에, 제품의 질이 괜찮은지 등 후기들을 보며 고르고 고른 나의 침대는 바로 이것이었다!!

오늘의 집에서 판매중인,

삼익가구 포텐 LED 4단 수납 원목 침대(매트 제외) SS/Q

 




사실, 이걸 쿠팡에서 먼저 봤었는데 오늘의 집이 더 저렴한 관계로 오늘의집에서 결제완료!




ⓐ 가격


가격은 249,000원!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지. 침대같이 큰 가구의 경우 배송비가 따로 들고 꽤 크다.
나는 퀸 사이즈에 매트리스는 제외라 55,000원이었다.(싱글은 45,000원인듯)
이건 서울/경기에 거주할 경우인데,
지방의 경우는 비용이 더 나오는 듯 했다.



ⓑ 배송

후기를 보니 보통 빠르게는 2주에서 늦으면 한달 정도 걸리는듯했다!
나는 15일이었으니 양호한 편이라고 해야할까 싶지만, 그래도 기다리다 목 빠질뻔..ㅠㅠ

배송기사 아저씨는 내가 맞이하진 않았는데
배송 오기 전날 연락을 주셨다. 7시 넘어서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길래 안받을뻔했는데
혹시 침대인가 싶어서 전화를 받았는데 다행히 기사 아저씨가 맞았다ㅋㅋㅋ

배송비는 현금으로 드렸고, 침대 위치 알려 드리면 바로 뚝-딱 설치해주시고 가신다고...
(언니가 나없을 때 받아줘서 어땠는지...모루겠당)




ⓒ 침대 후기

 

 

#크기

 



언니가 침대 받자마자 사진 찍어서 보내줬는데 예상보다 너무 큰거다.
깜짝 놀래서...아...어떡하지...너무 큰것같은데...
이러면서 약간 좌절+우울 모드였는데,
집에 도착해서 실사를 보니까, 응? 괜찮은데? 딱 좋은데? 너무 좋은데?
이랬다ㅎㅎㅎ


#냄새 & 청소

몇몇 후기에서 냄새난다는 말이 있었는데 처음에도 안났고,
배송온지 일주일 다되어가는 지금도 딱히 냄새가 난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내가 냄새엔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두 그런 걸 못 느꼈으니 괜찮은듯!

그래도 혹시 모르니 배송온 날 청소용 티슈로 안쪽 바깥쪽을 다 닦았는데
생각보다 나무부스러기? 같은 덜 청소된 물질들이 있었다.
안쪽은 핸디청소기로 한번 하고 닦는게 더 나을듯!

그리고 서랍옆에 달린 레일에서도 검은색이 묻어나와서 한번씩 꼭 닦아주는게 좋을듯하다.


# 조명 & 수납 공간

 


조명은 LED라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지만, 색깔이 약간 주황빛 돌면서
밤에 분위기가 아주 긋긋이당. 이거랑 새로 산 스탠드 불만 켜놓으면 완전 분위기 녹아내림...

빨리 매트리스 깔고 침대에서만 시간보내고 싶을정도.

 


그리고 수납공간은 정말, 많다.
꽤 채워넣었음에도 아직 좀 비어있다.

그리고 바닥이 다 있어서 좋다. 다만, 모든 것이 원목은 아니고
헤드 윗부분이랑 발 밑의 판 부분 그리고 서랍 정도만 원목인 것 같다.
뭐, 그건 가격에 맞추느라 그랬을 것 같단 생각!

이 정도 퀄리티에 이 정도 가격이면 안 산게 후회스러울 정도?
아주 낮은 가격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침대치고 비싼 것도 아니기에
이번 삼익침대구매는 좋은 선택이었당! 굿초이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