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 떼인 세금도 받아준다는 삼쩜삼 경험후기 (광고X, 리얼후기O)

 

 

세금, 알려고 하면 너무 어려운 그것! 

저는 이 세금이란 분야가 참 복잡하고 다양해서 뛰어들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무엇보다 내가 잘 내고 있는 건지 혹시 내가 잘못낸 것은 없는지, 혹은! 

내가 세금을 더 많이 내서 받을 돈은 없는지!!!(중요★★★★★) 

 

사실 더 내야되는 건 알아서 청구서가 날라오는데, 

받을 돈이 있는지는 잘 모르는 게 현실이지 않나요?

 

 

 

저도 세금 1도 모르지만, 

동생에게 삼쩜삼에 대해 듣고 요고 괜찮은 것 같아서 이렇게 경험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적긴 하지만 돈도 벌었구요!)

 

 

# 삼쩜삼이란?

 

삼쩜삼이 무엇이냐?! 

처음에 동생이 자긴 이거 통해서 돈 벌었다고 하길래 

뭐 광고 보고 돈 받는 거 그런건가 싶었는데 

삼쩜삼은 말 그대로 3.3이더라구요?

 

 

 

# 3.3의 의미

 

 

 

그렇다면, 여기서 3.3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프리랜서 분들이나 알바를 해보신 분들은 눈치채셨을 것 같네요. 

 

바로 급여에서 차감되는 세금 비율,  

3.3%를 가리키는 것이라고 합니다! 

 

보통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 

알바비에서 3.3%라는 세금이 떼인 후에 급여를 받게 되죠. 

 

※ 그런데 내야할 세금보다 낸 세금이 많은 때는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세금 몰라 1도 몰라~ 하는 저같은 사람에겐 

세금을 더 냈는지, 덜 냈는지 잘 모르죠. 

그래서 이런 앱이 생긴 것 같습니다.

 

 

# 그렇다면 삼쩜쌈이 하는 일은?

 

바로 이 환급받을 수 있는 세금을 조회해서,

 

얼마인지! 

얼마를 환급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신청하면 자동으로 환급받을 수 있게 해주는!

 

그런 사이트입니다:)

 

그럼, 바로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 내 환급금액 조회하는 방법

 

① 우선 삼쩜삼에 들어가주세요.

 

https://www.3o3.co.kr/

 

http://www.3o3.co.kr/

잘 몰라서 떼인 돈 3.3%, 삼쩜삼에서 무료로 확인하고 간편하게 돌려받으세요.

www.3o3.co.kr

 

② 삼쩜삼 페이지에 접속 후 오른쪽 상단 [환급 시작하기] 클릭



 

③ 핸드폰번호 입력 > 홈택스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홈택스 아이디와 비번까지 입력을 하면, 환급금 여부와 함께 예상금액이 나온답니다!

 

 

 

여기서 예상금액을 확인하면, 

이 금액을 삼쩜삼을 통해 수수료를 지불하고 환급을 받을 것인지 선택을 하면 되는데요!

 

 

 

 

수수료는 금액당 달라지는 것 같더라고요!

 

저의 경우, 수수료만 우선 공개하자면, 10,000원이었습니다!

(마지막에 제가 받을 금액 공개할게용 쿠쿠)

 

 

 

아 그리고 만약 3.3 환급받을 세금이 없다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온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수수료를 지불하고 삼쩜삼을 통해 환급을 받겠다! 하시면,

우선 수수료를 결제하면 되어요! (토스나 신용카드로 결제)

 

 

 

결제 후 계좌번호 입력 > 환급 신청 > 확인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필요한 것은!

홈택스 or 손택스!(홈택스 아이디/비번을 준비해주세용)

 

홈택스나 손택스(홈택스 앱)에 접속해서 수임 동의를 해야지 다음 단계가 가능하답니다.

요기가 쪼금 귀찮긴 한데 이것만 진행하면 거의 끝입니다!

 

저는 홈택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했는데요,

제가 바로 동의를 눌러버리고 나니 조회된 내역이 없다고 나오지만,

 

수임 동의하라는 페이지가 나왔을 때, 홈택스에 들어가 

①조회/발급 > ②세무대리정보 > ③나의세무대리수임동의 메뉴에 가보면

 

위 사진에 보이는 빨간 칸 부분에 뭐 하나가 조회가 될 거에요!

 

그러면 동의여부 칸에 동의를 체크하면 

수임동의가 완료됩니다!

 

 

 

그럼 다시 아래 페이지로 돌아와서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검토중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검토 기간이 1~3일 소요된다는 안내 문구가 보입니다.

 

 

 

 

여기까지 하면 우선 할 일은 모두 끝났습니다.



검토가 끝나면 카톡이 오는데요!

저의 경우 신청 후 다음날 검토가 완료되어 산정된 최종 금액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저의 최종 금액은 얼마였을까요?!

 

두둥!

 

 

예, 소소해보이는 저 금액 보이시나요..? 

67000원 정도를 받게 되었습니다! 핳

(그마저도 수수료 10000원 빼면...흡)



네 뭐 예 그래도 5만원이 어디에요 그쵸?

땅 파도 5만원 안나옵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금액은 듣기로는 두번 나뉘어서 나오고,

최대 3개월까지 걸린다니,

 

그냥 받을때까지 없는 돈 치며~

지내야겠죠^_^



하, 오늘 포스팅이 좀 길었지만

보시는 분들은 더 많은 돈 받으시고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끄-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