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대공원 서북면옥 - 서울 평양냉면 맛집 (내 최애 평냉집) 그리고 도넛

 

 

제 최애 평양냉면 맛집, 서북면옥
(부제 : 여러분, 서북면옥은 사랑입니다)


 

여러분은 여름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무엇인가요? 여러가지 음식이 있겠지만, 저는 여름이면 특히 냉면을 외치게 되더라구요. 다들 좋아하는 냉면집 하나 정도는 있잖아요, 그쵸? 냉면이라면 종류 상관없이 다 좋아하지만, 평양냉면은 한번 매력에 알게 되면 그 슴슴하고도 자꾸 생각나는 국물에서 빠져 나갈 수 없는 그런 음식이지 않나요? (ง •̀_•́)ง

 

 

서북면옥 가게 외부 & 위치

광진구 평양냉면 맛집 서북면옥

 

그래서 점차 뜨거워지는 요즘, 완전한 여름을 앞두고 제 최애 평양냉면 집인 서북면옥을 다녀왔습니다! 서북면옥은 어린이대공원 후문 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따로 주차장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늘 걸어갔던지라, 주변에 주차할만한데가 어디 있느냐 물어보시면, 어린이대공원 밖에 생각나는 곳이 없네요...

 

 

서북면옥 웨이팅 & 대기표

평양냉면 맛집 서북면옥 웨이팅

 

저는 이때까지 서북면옥을 적어도 8번 넘게 갔었는데요. 갈 때마다 웨이팅 없이 들어간 적이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우선 도착하면 할 일은, 이렇게 대기표 뽑기! 사람이 너무 몰릴 시간만 아니면, 많이 기다리진 않는 것 같아요.

 

 

서북면옥 메뉴

평양냉면 맛집 서북면옥 메뉴

 

서북면옥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거의 대부분 평양냉면을 주문하시기는 하지만, 저는 서북면옥의 비빔냉면도 정말정말 좋아해요. 일반적인 비빔냉면의 맛이 아닌데, 고소하면서 이것도 자꾸 생각나는 맛이랄까. 여튼 개인차는 있을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서북면옥 내부모습

평양냉면 맛집 서북면옥 내부

 

여기는 테이블이 많진 않은데, 그래도 내부가 예전과는 조금 달라져서 이전보다는 테이블 수가 늘어났어요. 이전에는 안쪽 공간이 좌식이었어서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았거든요! 

 

 

서북면옥 밑반찬

평양냉면 맛집 서북면옥 반찬

 

기본 반찬은 김치 하나이지만, 맛있어서 늘 많이 먹게 되는 서북면옥의 김치.

 

 

서북면옥 평양냉면

서북면옥 평양냉면 

 

제가 서북면옥의 평양냉면을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제 첫 평양냉면이기도 하고, 먹으면 먹을수록 더 떠마시고 싶어지는 국물맛 때문이어요. 물론 면이나 고기맛도 좋지만, 국물맛이 특히 최고입니다. 전에 평양냉면을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친구를 데려간 적이 있었는데요, 그 친구랑 여길 두번째 갔을 때, 친구가 국물 텀블러에 담아가서 마시고 싶다고 할 정도였죠. 

싸-악 깔끔하게 비우면 기분좋게 한그릇 해치웠다는 생각이 들게끔 만드는 서북면옥의 평양냉면, 여러분들도 즐겨보셨음 좋겠네요.

 

 

서북면옥 옆 청주명문도너츠

서북면옥 옆 도넛맛집

 

서북면옥 옆 도넛맛집 메뉴

서북면옥에 가시면 또 꼭 들리셨을 좋겠는 집. 바로 청주명문도너츠 가게인데요. 서북면옥 오른쪽에 위치해있는 도넛 가게에요. 

 

서북면옥 옆 도넛

 

도넛이 저렴하고 심심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따듯할 때 먹어야 맛이 최고이긴 하지만, 아니어도 괜찮으니 혹시 도넛 좋아하시면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집에서 제일 가까운 평양냉면 맛집이기도 해서 자주 가는 서북면옥. 조만간 전 또 가야겠어요. 포스팅 쓰면서 요새 제가 평양냉면을 너무 안 먹어줬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

 

 


광진구에서 평양냉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쳐볼게요! 

 


오늘도, 비와이~ ᕕ( ᐛ )ᕗ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