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터 쌀국수 맛집 띤띤익스프레스 : 집 앞에 있다면 매일 갈 베트남 음식점

 

안녕하세요 블로거 마르코입니다. 그동안 포스팅을 못올리다가 오랜만에 올려보는 맛집 포스팅! 저는 고속터미널 역에 종종 가곤 하는데요, 약속 때문에 가기도 하지만 부모님 집 내려갈 때마다 이용하다보니 꽤 많은 음식점을 이용해봤던 것 같아요. 보통 파미에스테이션과 호남선 쪽에 맛집들이 많이 몰려있었는데 경부선 쪽도 한번 리모델링을 하면서 여러 맛있는 음식점이 생겼어요! 그 중에 제가 이번에 처음 먹어본 (그리고 이틀 뒤에 또 간) 고터 쌀국수집 띤띤 익스프레스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띤띤 익스프레스 TINTIN EXPRESS

띤띤익스프레스 고속터미널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94

띤띤익스프레스 고속터미널점은 경부선 쪽 1(지상층)에 버스타는 쪽이 아닌 호남선을 바라보는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부선 고터 가보신 분은 지나가다가 한번쯤 보셨을 것 같지만, 많이 안가보셨다면 조금 헷갈릴 수 있을 듯 싶어요.

 

 

띤띤익스프레스 메뉴

 

띤띤익스프레스 메뉴

 

오리지널 베트남 레스토랑이라고 말하는 곳답게, 쌀국수 이외에도 반미와 덮밥 볶음밥 등의 베트남 음식메뉴와 베트남 스타일 연유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처음에 갔을 때는 혼자 가기도 했고, 쌀국수가 땡기는 날이어서 우선 쌀국수 하나만 주문했었습니다.

 

 

 

주문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무인 기계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어서, 매장이 작진 않지만, 크지도 않은 느낌이에요. 요새는 코로나가 한창이라 사람이 많진 않은 것 같더라구요. 붐비는 시간대가 아니면 여유있게 간격을 두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리에 앉아 둘러보니 귀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TINTIN EXPRESS 색감도 귀엽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면서도 젊은 느낌이더라구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셀프바에서 물이랑 소스랑 앞접시 등을 가져와서 준비해뒀어요.

 

 

띤띤익스프레스 쌀국수

 

 

제가 갔을 때는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한산해서 금방 음식이 나왔습니다. 뭔가 푸짐해보였던 쌀국수. 우선 국물을 먹었는데, 딱 좋아하는 느낌의 따끈한 국물이어서 계속 마시게 되더라구요. 고수가 기본으로 들어가있는데 심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적당한 정도? 저는 양파를 소스에 묻혀서 국수에 올려먹는 걸 좋아하는 터라 양파도 미리 많이 가지고 왔었죠!

 

양이 많게 느껴진 건 아니지만,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성인 남성에게는 약간 부족한 정도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세트메뉴나 다른 사이드 메뉴를 시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2번째 방문 & 메뉴

 

 

저는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던터라 이틀 뒤에 남자친구랑 재방문을 했습니다. 이때는 국물 잇는 쌀국수는 안 시키고 돼지고기 공심채 덮밥이랑 해산물 볶음 쌀국수를 주문해봤어요. 다른 블로그 찾아보니까 이 돼지고기 공심채 덮밥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둘 다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전체적으로 여기가 양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따끈한 국물을 같이 줬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다음에는 주문할 때 미니 쌀국수를 같이 시켜야겠다는 생각!

 

 

고속터미널에서 특히 경부선 쪽에서 버스타시는 분들, 식사 고민되실 때 혹은 쌀국수가 드시고 싶으실 땐 여기 틴틴 익스프레스를 추천드려요!

 

연유커피도 담번에 꼭 도전해봐야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봐요 안녕!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