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리뷰]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비대면 사주, 내돈내산 후기!

#사주리뷰 : 네이버엑스퍼트(내돈내산 사주후기)

 

 

 

 

>> 비대면 사주, 네이버 엑스퍼트!

 

마음이 복잡하고 생각이 뒤엉켜서 혼란스웠던 요즘이었다.

전부터 사주를 한번 보고싶다고 생각해서, 주변에서 추천을 받기도 하고 그랬는데

코로나 시국도 그렇고 멀리 찾아가서 사주를 보는 게 쉽지 않아서 미루고 있었다!

 

그러다 친구가 알려준 네이버 엑스퍼트.

비용도 비교적 저렴하고 전화/채팅으로 사주를 볼 수 있다!

 

사주 보시는 분들이 다양하고 각각의 후기가 있어서...그래서 사주를 후기보고 골라 볼 수 있는

비대면 사주시대...와웅ㅋㅋㅋ

 

 

>> 상담 진행 방법!

여튼 모바일로 네이버 엑스퍼트 검색 > 운세 에서 선생님을 골라 결제를 진행하면

위와 같이 창이 생기면서 상담사 분과 채팅이 가능하다!

 

여기서 상담사 분이 바로 가능할 수도 있지만,

나의 경우 2시간 쯤 뒤에 상담된다고 하시면서 그때 진행해 주셨다.

채팅으로 하는 사주였는데, 상담 시작 전 전화로도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전화로 진행!!!

 

 

>> 사주 상담 가격!

 

 

 

#내돈내산 증명하는...ㅎㅎㅎ 구매내역 상세 페이지! 

3만원이라고 나와있는데, 쿠폰을 주는 게 있어서 실결제 금액은 25,000원!

 

사실 이 금액이 높은 편이었고, 다른 상담 중에는 더 저렴하게도 가능했다.

내가 진행했던 분은 후기가 제일 많고, 친절하시다고 해서 낮은 가격대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 분으로 초이스!

 

 

 

 

 

>> 상담 후기

 

20분간 상담을 진행하는 거였는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갔다.

전화로 해주셔서 다행이었는데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정말 말을 잘해주셨기 때문이다.

만약 채팅으로 진행했으면, 뭔가 글자를 치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을 것 같다는 느낌?

게다가 목소리가 김미경 강사님처럼 흡입력 있고 알아서 설득이 되는 그런 목소리셨다.

이것은 마치, 김미경 강사님의 강연을 듣고 있는 것과 같았달까?ㅎㅎㅎ

 

나에 대해 돌아보기도, 인정하지 못했던 부분을 인정하게 되기도 하는 시간이었다.

내가 가진 기질이나 언제 운이 들어오는지, 어떤 게 잘 맞는지

공감을 많이 하며 20분이 후딱 지나갔다.

 

 

아, 전화로 상담시 필수적으로 준비할 것! 펜과 종이!!!

아님 노트북이라도! 안 적으면 다 까먹기 때문에, 사주풀이를 기억해서 내 운을 잘 쓰기 위해서 필기는 필수다.

 

여러모로 나에게 도움이 되었는데, 20분 넘 짧아... 연애운 아직 못받았단 말이에요....ㅎㅎㅎ

담에 또 생각나면 연애운 관련해서 상담받을까? 고민했닼ㅋㅋㅋ

 

 

암튼, 이렇게 비대면으로도 사주가 가능하다는 것에 감탄하며...

 

 

인생, 진로 등에 대해 고민이 있거나 할 때 한번씩 받아서 나에 대해 되돌아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 같고,

사실 누가 나에 대해서만 20분동안 이야기를 해준다는 거 자체가 어떻게 보면 굉장히...신나는(?) 일이기에ㅎㅎ

이런 비대면 사주, 왕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