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비비큐 신메뉴 후기] 메이플버터갈릭 광희나는세트메뉴 먹어보다!

 

제일 핫한 유튜브 영상 중 하나인 네고왕! 사람들이 진짜 많이 보는 것 같다. 광희라는 캐릭터가 이 유투버 체제에 정말 잘 맞는 사람이라고도 생각하고 주변에서도 다들 정말 유투버 체질이라며ㅋㅋㅋㅋ 여튼 난 나올때마다 보는 건 아니지만 종종 짤로 보며 엄청 웃었다. 그리고 네고할때마다 할인을 받아내 방송직후 기간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한번도 사보진 않았었다. 그런데 이번에 비비큐 bbq 랑 모델 계약을 하면서 또 두번째 네고를 했다길래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신메뉴가 있다고...!!! 사실 내가 자주먹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메이플+버터+갈릭 이라니. 약간 미친조합 같아서 광희나는세트메뉴(아 이름도 정말 광희스러워ㅋㅋㅋㅋ)를 먹어보기로!!

 

 

 

네고왕 비비큐 bbq 2차 네고

 

이번 새로 출시된 치킨 메뉴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인데, 이름을 영상 보면 "광희나는치킨"으로 붙였다ㅋㅋ

 

원래 출시가격은 22,000원이었는데 이 정가도 네고쳐서 19,900원으로 만들고...광희님....대바규ㅠ

거기에 네고왕 이벤트로 방송후 일주일동안 5,000원 할인쓰!!!

 

 

벋뜨, 할인을 받으려면 이용방법이 따로 있다!

 

 

1. 비비큐 홈페이지로 들어간다.(혹은 비비큐 자사앱 이용)

2. 회원가입을 한다. (이때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3. 네고왕 신메뉴를 고르고 주문을 한다.

4. 쿠폰을 적용해 결제하면 5,000원 할인!

 

 

10월 2일 영상이 올라왔고 일주일 기간이니, 아마 이번주 목,금?까지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을까 싶다!

 

 

 

 

 

 

 

광희나는치킨 세트메뉴

 

 

 

나는 메이플버터갈릭 두조각 + 황금올리브 반마리 + 볼4개로 선택!

 

 

홈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쿠폰을 받아 주문완료!

5,000원 할인받았으나, 배달비가 3,000원인 관계로....

최종적으로 2,000원 할인받은 셈ㅋㅋㅋㅋㅋ

 

여튼 17,900원으로 광희나는치킨 세트메뉴를 주문했고,

주문하면 카톡으로 얼마나 걸리는지 메시지가 온당!

 

 

그렇게 배고파하며 기다리다보니, 내사랑칰힌 도착쓰~~~!

 

 

 

 

 

꺄아아아아아

치킨은 언제나 사랑이다.

 

 

원래 모델은 이민호씨였나보오.

곧 저 종이는 광희의 사진으로 바뀌는건가효?ㅎㅎㅎㅎ

 

치킨과 치킨무 코카콜라 작은캔이 같이 왔당.

 

메이플버터갈릭 비비큐 치킨 광희나는치킨 세트

 

뚜둔! 일단 향긋한 냄새였다.

나는 다른 브랜드만 먹었어서 비비큐 원래 맛이 어떤지는 모르나,

황금올리브치킨은 바삭해보이는 것이 매우 침이 고였다.

 

 

먹은 후기를 적어보자면,

 

#메이플버터갈릭

우선 메이플버터갈릭은 사진처럼 조각 자체가 굉장히 크다! 양념이 잘 배어있어 맛있긴 한데, 기대할만한 정도는 아니였다. 달달하고 갈릭맛이 약간 나지만 한조각 먹으면 물릴 수 있는 그런 맛?

 

#황금올리브

튀김부분이 바삭하고 짭쪼름하니 맛나다. 살도 먹을만하지만, 튀김부분이 더 맛있다. 그래서인지 튀김옷을 다 먹고 살을 먹으면 느끼할 수 있다. 김치가 생각났다. 냉장고에 김치가 똑 떨어진 것이 제일 아쉬웠다. 치킨무 다 먹었다.

 

#볼

볼은 랜덤으로 오는 것 같은데,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볼이 왔다. 이거 진짜 맛있었다! 또 먹으라면 이 볼만 또 먹을 것 같다! 볼 진짜 존맛탱!

 

#양

친구와 둘이서 먹었는데 배불렀다. 그러나 둘다 양이 적은 편이라는 점! 치킨 조각의 수는 적지만 살은 많이 붙어 있어서, 아쉽다는 느낌은 없었다.

 

 

 

 

비비큐, 방송이 넘나 재밌었다.

한번 먹어본 것에 만족하기로 했다ㅎㅎㅎ

치즈볼은 또 시켜먹을지두...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