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도나토스 - 협재 화덕피자 맛집 (노키즈존)

 

 

이번 제주 여행에서 유독 국수를 많이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국수가 아닌 제주의 화덕피자 맛집 도나토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주 도나토스는 제주 협재쪽에 위치한 피자집입니다. 특이하게 파스타 같은 다른 메뉴 없이 피자와 샐러드만 판매하시더라고요. 화덕피자가 맛있던 곳이라 한번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위치

 

 

화덕피자가 유명한 제주 도나토스는 협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약간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바로 앞 주차는 어려워서 인근에 주차가 가능한 곳을 찾아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가게 주변은 주민분들이 거주하시는 곳이라 주차가 불가능하더라고요. 그래도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예약의 경우 다른 후기를 보니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당일날 가서 말씀드리니 잠깐의 기다림 이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제주 도나토스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위치

 

 

아 참고로 포장도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저희 들어갈 때 어떤 분은 몇 박스 들고 나가시더라고요. 영업시간과 정기휴무 등의 정보는 아래에 정리해두었습니다.

 

참고로 제주 도나토스는 노키즈존입니다.

 

 

 

📌 제주 도나토스

✔ 정기휴무 : 화요일, 수요일

 영업시간 : 목~월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30 - 16:30

 노키즈존

 

 

제주 도나토스 메뉴

 

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의 매장 운영사항

 

 

메뉴를 보기에 앞서 제주 도나토스의 매장 운영사항 및 규정이 있었습니다.

 

 우선 피클, 할라피뇨, 핫소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인원과 관계없이 피자 1개만 주문은 안됩니다.

 또한 메뉴를 추천해주시지 않기 때문에 알아서 고르고 말씀드려야 합니다.

 피크타임 및 성수기에는 추가 주문이 어려워 미리 모든 메뉴를 주문해야된다고 합니다.

 

 

제주 도나토스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피자 메뉴

 

 

메뉴판을 보시면 생각보다 피자 메뉴가 다양한 걸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피자 종류가 워낙 많아서 어떤 걸 고를지 엄청 고민했는데, 일단 저희는 4명이서 간거라 피자를 2판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고심 끝에 저희가 주문한 것은 도나토스 피자와 루꼴라 피자! 루꼴라 피자는 시즌 한정 메뉴라 만약 불가하다 하시면 다른 피자 주문해야겠다 했는데, 다행히 이 때 주문이 가능하였습니다.

 

 도나토스 피자 26,800원

 루꼴라 피자 24,800원

 

 

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샐러드 메뉴

 

 

제주 도나토스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음료

 

 

그리고 피자 두 종류와 함께 밀감주스, 비라 모레띠 맥주를 주문하였습니다. 

 

 

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내부

 

 

제주 도나토스는 내부에 사진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그 사진을 구경하고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루꼴라 피자가 먼저 나왔습니다.

 

 

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루꼴라피자

 

 

루꼴라가 신선한데다가 맛있는 화덕피자를 오랜만에 먹어서 한 판이 금새 없어졌습니다. 또 피자가 엄청 큰 크기가 아니고 얇다보니 입에 쏙쏙 들어간달까요. 

 

 

제주 도나토스
제주 도나토스 피자

 

 

루꼴라 피자를 맛있게 한 판 클리어하고 나니 다음으로 도나토스 피자가 나왔습니다. 나오는 피자 순서가 좋았다고 느낀게, 약간 루꼴라 피자는 샐러드처럼 가볍게 시작하는 느낌이었거든요.

 

근데 도나토스 피자는 치즈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루꼴라보다는 묵직한 느낌의 피자였습니다.

 

 

그래도 일반 피자보다는 담백한 편이었고, 그래서 피클이 없었는데도 괜찮았어요. 또 피자 옆에 페페론치노와 후추가 있어서 그걸 찍어먹는 맛이 또 있었습니다.

 

 

제주 도나토스제주 도나토스
비라 모레띠 맥주

 

 

맥주 맛도 좋았고, 밀감주스도 맛있었는데 밀감주스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피자가 살짝 느끼해질 때쯤 밀감주스를 마시면 딱 궁합이 좋더라고요. 

 

 

 

 

마무리

 

 

제주에서 혹은 협재 쪽에서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고싶을 때는 도나토스를 추천드립니다. 매장 운영사항이나 규정 등이 약간 까다롭다고 느껴질 수는 있으나 맛은 보장하는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피클 없는 것도 살짝 아쉽)

 

그리고 아이가 있으시다면 포장해서 협재 해수욕장이나 숙소에 가셔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이 좁은 것은 아니지만 테이블 수가 엄청 많은 것은 아니기에 주말이나 사람들이 많이 몰릴 수 있는 피크타임에는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도나토스 피자도 맛있었지만 제 개인적인 픽은 루꼴라 피자였다는 것을 말씀드리며 오늘 제주 화덕피자 맛집 도나토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