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 사계절이 예쁠 것 같은 부산 해운대 일루아호텔

 

 

 

 

우선 올려두는 호텔 사진 한 장.

나의 Pick.

 

해운대가 내려다보이는 달맞이길에 위치한 부산의 일루아호텔.

우연히 찾은 이 호텔의 사진 한 장으로 나는 엄마와의 부산여행에

이 호텔을 선택했다.

 

내가 찍은 위 사진처럼, 내가 묵기 전 본 일루아호텔의 느낌은

편안하고 포근하고 아늑했다.

그리고 실제로 나와 엄마에게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 느낌들을 다 주었던

일루아 호텔의 방.

 

밖을 보며 목욕할 수 있는 방으로 선택해서 각자의 반신욕 시간도 즐길 수 있었던

부산이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